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판판차이니즈(이하 “회사명”)(TuTalk(이하 “서비스명”))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회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uTalk"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시행하며, "TuTalk"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TuTalk의 웹사이트 공지사항에 변경 사항을 즉시 게재하거나 “회원” 개별 휴대폰 SMS로 공지합니다.

제1조(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및 수집방법)

"TuTalk"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조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 활용의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가입 의사 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및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 상담 처리, 고지사항 등 최신 정보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요금정산: 학습 서비스 및 콘텐츠 일체 제공, 서비스 요금 결제, 상품 배송, 금융서비스 제공, 요금추심 등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고도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4. 사고발생시 원인 규명 및 처리를 위한 수집 및 이용

제2조(개인정보 수집 항목)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항목: 성명, 휴대폰번호(ID),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원활한 고객상담과 맞춤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항목: 영어 이름, 연락처(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거주지의 시간대, 메일 수신 여부, 수강정보 및 이벤트 소식 이메일과 SMS 수신 여부,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이용자의 동의를 얻은 후, 다음과 같은 별도의 정보가 추가적으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 대학생, 대학원생 할인: 재학증명서 또는 학생증,

- 고객 학습 종료 후 제공되는 피드백과 녹음 및 교정 파일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접속 IP 정보, 쿠키, 결제기록, 접속로그, 서비스 이용 기록, 학습 기록, 수업 녹음, 불량 이용 기록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 소유주 생년월일, 유효기간 등

- 계좌 이체 시: 은행 명, 입금자 명, 계좌번호 등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회원 가입 및 정보 수정

2) 전화, 이메일, 이벤트 응모

3)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제3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TuTalk"은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 수집된 "회원"의 개인 및 수강정보를 보유∙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에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더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단, "회원"의 탈퇴 또는 자격상실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정보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합니다.

  1. TuTalk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 보존항목: 이름, 휴대폰 번호(ID), 전화번호, 수업 정보

- 보존 근거: 재가입 제한 및 서비스 중복 신청 확인

- 보존기간: 회원 탈퇴 후 1년,

  1.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웹사이트 방문기록 - 통신비밀보호법 - 3개월

  1. 휴면회원의 정보 보유

"회원"이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년(365일)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회원”이 되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TuTalk"은 “휴면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별도로 관리합니다. "TuTalk"은 “휴면회원” 처리 예정일 30일 전 해당 사실을 이메일을 통하여 사전 안내하며, "회원"은 “휴면회원” 처리일 이후에 TuTalk 사이트(tutalkenglish.com)” 및 TuTalk 사이트에서 직접 본인 확인을 거쳐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는 즉시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동의의 거부권 등)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계약 체결 등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TuTalk 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본인 여부 및 계약 체결 의사 불명 이유)하고, 마케팅 활동 및 홍보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또는 선택적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이벤트,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사은품∙판촉물 제공, 할인 혜택 적용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5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TuTalk는 원칙적으로 이용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TuTalk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그 경과한 날로부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각 지체 없이(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5일 이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파일 형태의 개인정보는 복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조(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TuTalk"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내 정보수정”를,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 탈퇴"를 클릭하여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 보호 업무 담당부서에게 서면, 전화 또는 1:1 채팅 상담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제7조(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TuTalk는 일반적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 정보는 반드시 "회원"이 정보를 제공하였을 때만 저장되고, "회원"이 제공하지 않은 정보를 얻을 수 없으며,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다른 파일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및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TuTalk 회원 및 사이트 방문객들의 이용형태(접속빈도, 방문시간, 서비스 관심도)를 분석해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1.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회원”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ternet Explorer: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Google Chrome: 웹 브라우저 상단의 설정 > 고급 설정 > 개인정보

제8조(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관리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비밀번호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1.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TuTalk"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시스템을 기술적 ・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1.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관리자 수시 교육을 통하여 TuTalk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 등 기타사항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께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TuTalk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책임자: 강호진

고객센터: 070-8064-6721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1301)

- 경찰청 사어버안전국 (www.ctrc.go.kr / 182)

제10조(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고지할 것입니다.

-공지일자: 2019년 11월 20일

-공지일자: 2019년 11월 27일

이용약관

이용 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TuTalk(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컨텐츠를 포함한 영어 교육 플랫폼(tutalkenglish.com)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사항, 이용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수업과 쉐도잉 학습기 이용 및 수업 콘텐츠 일체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튜터(선생님)” :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원에게 언어 교육을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수업 컨텐츠” : 수업 컨텐츠란 회사가 제공하는 수업용 교재입니다. 

“쉐도잉 컨텐츠” : 쉐도잉 컨텐츠란 회사가 제공하는 영상 학습 컨텐츠입니다.

"전화번호(ID)" : 전화번호. 회사는 "회원"의 “전화번호”을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고유의 아이디(ID)로 사용함

"비밀번호" : "회원"의 “휴대폰번호(ID)”과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수강권” : TuTalk 1:1 영어 회화 수업의 1회 사용 단위. 수강권 1개는 수업 1회를 의미함. ( 수강권 보유시 쉐도잉 학습 컨텐츠와 수업 컨텐츠를 열람 할 수 있음. )

“장기수강권” : TuTalk가 수강 유효기간이 3개월 이상의 수강권을 의미함.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 사유 및 시행일자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 30일전에 공지하고 개정약관을 "회원"이 이용하는 튜톡 웹사이트 공지사항에 통지합니다.

회사의 제3항에 따른 개정약관 공지 또는 통지 후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단,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약관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이용 계약의 성립)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이용 신청 시 필요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에 미비 된 경우

제6조(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전화번호(ID)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가입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의 "휴대폰번호(ID)" 및 "비밀번호" 관리 의무)

"회원"의 "휴대폰번호(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휴대폰번호(ID)"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휴대폰번호(ID)"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휴대폰번호(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정보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유선,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채팅 상담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신용 정보 보호)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며, 본인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 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리하지 않습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4)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시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다른 국가에 대한 맹목적 비난,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언행

6)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7)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수업 예약과 수업 중 또는 채팅창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시 아래의 명시된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7-1) 수업 운영에 방해되는 행동

7-1-1) 하루 3회 이상의 수업 예약 후 당일 수업을 전부 취소하는 행위를 반복적으로 하여 다른 학생들의 수업 예약 기회를 침해하거나 선생님의 스케줄 운영 방해 등 정상적인 수업 예약 운영에 지속적으로 피해를 준 경우

* 수업은 하루 3회, 수업 취소는 수업 2시간 전까지 가능하나 사회 풍속을 초과하는 과도한 수업 예약 후에 당일 수업 전체 취소는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됩니다. ( 수업 취소권 제한, 해당 튜터 수업 예약권 차단 등 조치 가능 )

7-2) 튜터에게 불법적인 행동을 유도하는 행위

7-3) 튜터에게 성희롱을 하는 언행, 이미지, 문자를 전송하는 행동

7-4) 튜터에게 특정 종교, 정치적 성향을 강요하는 행동

7-5) 튜터에게 회사의 고용 조건, 회사 내의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묻는 행동

7-6) 튜터에게 경쟁업체로 이직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동

7-7) 튜터의 개인 정보를 물어 별도로 연락하고자 하는 행동

7-8) 튜터에게 욕설을 하거나 부적절한 단어를 사용하는 행동

7-9) 수업 중 무성의한 태도로 선생님에 지도에 아무 대답을 하지 않고, 선생님을 존중하지 않고 무시 하는 경우

7-10) 튜터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는 언행

7-11) 기타 법령 및 약관을 위반하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동

“회사”는 “회원”이 위 조항들에 명시된 금지된 행위를 하였는지 여부를 검토 한후 튜터와 회사 다른 회원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준 경우 1회 유선(혹은 이메일)으로 경고하고, 문제가 재차 반복되는 경우 튜터로부터의 수업 예약권 차단 혹은 회원의 이용권 정지 및 탈퇴 여부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귀책 사유로 발생한 이용 정지 및 탈퇴의 경우, 회원이 보유한 수강권은 강제 정지 처리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그 행위에 귀책사유가 명확하고 중대한 문제라고 판단한 경우,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서비스" 제공 및 중단)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업 예약은 수업 예약이 가능한 시간대만 이용 가능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컴퓨터 등 시스템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날짜와 시간을 정해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수업 예약 및 진행)

1) 회원은 수업을 예약한 후 회사가 별도 규정한 시간 동안에만 수업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수강권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에는 수강권이 자동 소멸됩니다. 삭제 또는 소멸된 수강권에 대해서는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의 수업 지각시 지각분을 보충해드리지 않습니다. 수업은 정시 시작, 종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튜터가 지각을 하는 경우 수업 시작 시점부터 20분간 수업을 진행해드리고, 이어지는 수업으로 진행이 어려운 경우 수강권을 보상드립니다.

4) 튜터가 회원이 예약한 수업에 출석하지 않아 수업을 못 한 경우 회원의 수강권은 복구처리 됩니다.

5) 위에 규정되지 않은 수업 및 예약수업의 수강요령은 별도로 회사가 안내한 페이지에 따르며, 별도의 페이지에 본 약관과 충돌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6)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대화 내용 등의 수업 내용은 [서비스] 목적으로 녹음/녹취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녹음/녹취를 원치 않는 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거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7) 회원의 녹취의 제공은 회원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회사는 회원의 녹취 파일을 성실하게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8) 제6항에 따라 녹음/녹취된 회원의 대화내용은 회사의 녹취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저장 후 12개월이 경과한 후에 자동 폐기됩니다.

제 13조(수권 사용 기간 및 연장 규정)

1) 수강권 사용 기간은 구매 즉시 적용되며, 1개월: 40일, 3개월: 100일, 6개월: 190일, 12개월: 365일간 이용 가능합니다. 

2) 수강권 유효기간 연장은 1회에 한하여, 1개월 권의 경우 5일, 3개월은 20일, 6개월권은 40일, 12개월권은 60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3) 유효기간이 지난 수강권은 자동 소멸됩니다.

제 14조(환불규정(신))

회사는 서울시간대 기준 2019년 11월 22일 구매 건부터 아래 원칙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환불을 제공합니다.

환불에 대한 일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환불 금액 지급 방식은, 회원이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시 결제 취소를 통해, 계좌 이체로 결제했을 시 송금의 방식으로 제공 드립니다.

2) 회사는 청약철회, 해제 및 해지에 따른 환불의 경우 통지를 받은 날 또는 콘텐츠를 반환 받은 날 중 늦은 일자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환불을 완료합니다. 결제 대행사를 통해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 환불 시일은 해당 결제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가능성이 있으며 회사는 결제사의 사정에 의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고 회원이 동의한 결제사의 약관에 따라 처리합니다.

3) 회원이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지난 기간은 수강 기간으로 계산되며,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결제 대행사를 통해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 환불 시일은 해당 결제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가능성이 있으며 회사는 결제사의 사정에 의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고 회원이 동의한 결제사의 약관에 따라 처리합니다.

4) 콘텐츠 환불시 은행, 카드사, paypal 등의 결제 수단에 대한 수수료는 제외되고 환불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수강권을 구매할 당시 상품별로 회사가 고지한 기간 동안 수강권을 사용하여 튜터와 수업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6) 모든 수강권의 유효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적용 받습니다. 수강 기간이 1개월 이상의 수강권인 경우에는 ‘월' 단위로 수강 횟수가 나뉘어서 제공되며, 해당 ‘월’이 지나면 유효 기간이 지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유효 기간이 지난 미사용 수강권은.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8)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8-1) 회원의 실수로 이용 기간 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8-2) 구매한 수강권의 수강 유효기간이 절반 이하로 남은 경우

8-3) 구매한 수강권이 절반 이하로 남은 경우

8-4) 이미 서비스에서 탈퇴한 후, 환불을 요구할 경우

8-5) 수강권 유효기간 연장을 받은 경우

8-6) 수업 시작 24시간 이내에 취소된 수업의 수강권

8-7) 수강생이 노쇼한 수업의 수강권

8-8) 기타 정당한 환불사유로 판명되지 않은 경우

8-9) 수강증/출석확인증이 발급된 경우

9) 회사는 환불 가능한 수강권에 대해 회사의 환불 계산 공식에 의거하여 환불 가능 금액을 산정 후 환불을 제공합니다.

9-1) 쉐도잉 컨텐츠 이용 대금은 9,900원 입니다.

9-2) 모든 수강권의 유효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적용 받습니다. 수강 기간이 1개월 이상의 수강권인 경우에는 ‘월' 단위로 수강 횟수가 나뉘어서 제공되며, 해당 ‘월’이 지나면 유효 기간이 지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9-3) 수강권의 금액은 할인 적용 전의 금액으로 산정됩니다.

10) 구매한 모든 수강권의 환불은 각 구매 시점에서 적용된 환불 규정을 우선 적용 받습니다.

제15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하거나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수업 및 서비스 결과로 발생한 자료 및 데이터 저작권은 회사 및 회원 양측에 귀속됩니다. 회사는 해당 데이터/자료를 연구 및 제품개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회원의 동의가 있을 시, 또는 무료로 제공되는 기능에 대해서는 마케팅 및 홍보 목적으로 결과물을 이용 가능합니다.

제16조(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휴대폰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제 10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공익 저해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회사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 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 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 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 정지를 일시 연기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 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 합니다.

제17조(손해배상)

회사는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기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관할 법원)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